• 서비스소개
  • 기능 및 특징
  • 상품구분
  • E-brochure Download
  • 등용문3.0 채용관리 시스템
  • 아직도 E-mail로 입사지원서를 받고 계시나요? 지원서관리, 지원서출력, 보고서 작성, 전화발표 등 비효율적이고 소모적인 채용업무를 하고 계신가요? Trend 에 맞지 않는 채용홈페이지 UI 및 디자인으로 인한 기업 이미지 절하를 겪고 있지 않나요? 우리회사만의 채용전형관리 시스템 등용문3.0이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등용문3.0은 고가의 구축형 채용전형관리 시스템과는 달리 저렴한 비용으로 모든 기업이 사용 할 수 있는 임대형 채용전형관리 시스템입니다. 공고관리, 입사지원서관리, 자격요건관리, 지원자통계, 게시판관리, 심사관리 등을 고객이 웹을 통하여 자사만의 채용전형관리 시스템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 구축 및 임대 비교
    시스템 구축 및 임대 비교
    구분 System 구축 ASP (임대)
    기간 3개월 ~ 6개월 소요 1일 ~ 3일
    비용 개발비 1억 ~ 3억 (서버관리 비용 별도) 월 30만 ~ 100만 (서버관리 비용 포함)
    DB 자체 서버에 보유 외부 서버에 보유
    유지보수 자체 유지보수 임대기간내 무상 유지보수
    장점 자체 서버에 DB 보유
    많은 고객사를 바탕으로 시스템 안정성 검증
    채용환경 변화에 따른 빠른 업데이트
    기획, 개발, 디자인까지 자사 인재채용 구조에 맞는 시스템 구축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가진 컨설턴트의 채용노하우 적용
    초기 개발비 없음 (커스터마이징건 제외)
    단점 과다한 초기 개발비 및 프로그램 구입비용 발생 사용기간내 지속적인 임대비용 발생
    개발 및 안정화까지의 지속적인 수정 및 개발 테스트 기간 필요 DB를 외부 서버에 저장
    서버 비용 및 유지보수 인력 충원 (기획, 개발, 디자인)